Recent Posts
04-30 02:40
관리 메뉴

중년창업가의 일상

부산출발크루즈여행 피스앤그린보트 크루즈여행 자원봉사기 본문

대외활동/2016년 피스앤그린보트

부산출발크루즈여행 피스앤그린보트 크루즈여행 자원봉사기

오징어떡볶이 2016. 10. 19. 21:56
반응형

[크루즈여행] 시가현 우주과학관&후쿠오카 다자이후 텐만구(천만궁)

[일본크루즈여행] 나가사키에서 원폭 자료관&하우스텐보스(D+6)


2013년 피스앤그린보트에 탑승하고 창원사는 친구한테 크루즈 탄다고

자랑하니까 부산출발크루즈가 그런것도 있냐고.. 

이건 1년에 한 번 하는 프로그램이니까 모를만도.

부산역에서 내려서 게스트하우스에 짐을 내려놓고

물만두가 맛있다는 홍성방에서 물을 맛있게 먹었다. 물이..참 맛있었다.

부산역 차이나타운 홍성방에서 물만두 먹으러 았으나 물만먹었네요 물먹었다. ㅠㅠ

저 멀리 보이는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으로 점심먹고 사전 교육받으러 가는중!

3년전과 달리 터미널이 바뀌어서 부산역에서 바로!  교육중 내일 크루즈 타고 떠날 선박장으로 교육가는 길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세미나실에서 피곤했던 교육이 끝나고 저녁에는 부산역앞 교촌에서 나름 도원결의한 우리 피그보트팀

3년전 피스앤그린보트 승선일에도 아침에 일찍 눈이 떠져 조깅했었는데 이번에도 어쩌다보니 이번에도 아침 운동을ㅎㅎ

여름휴가왔습니다 크루즈여행으로 ㅎㅎ 지금은 부산역 근처  영도에서

부산역으로 바뀌어서 편하네요 내일이면 부산을 떠나 상해 오키나와 나가사키 후쿠오카드를 돌다옵니다

초호화여행은 아니구요 1년에 한 번씩 있는 한일공동크루즈여행입니다. 10일동안 잘 다녀올게요~~!!

<오늘 아침 조깅코스>

 부산국제여객선승착장에서 본 피스앤그린보트 배 왼쪽에 보이는 큰 배가 10일...

터미널에 도착해보니  오션스드림호가 벌써 와있다!!

아마 일본 승객들이 타고 있겠지

새벽 6시에 부산역에서 홀로 달리기중!

아침으로 먹은 돼지국밥 섞어서

 진짜 피스&그린보트 출항의 시간이 왔구나한국 후.. 새굿빠!!!! 다녀올께요!!

오늘 드디어 타고 떠납니다 드래곤보트말고 피스&그린보트ㅎㅎ

나에게 있어 연간행사 6시반 햇볕에 강제 기상 후

아침 산책으로 배보러 3년전에도 아침에 산책하고 그랬었죠

 피스앤그린보트에 승선하면 가장 먼저하는 피난훈련

매해 안전에 관한 의식이 높아져서 강력하게 진행한다. 모든 승객이 다 참여할때 까지 기다리기도 했다.

<7층 스타라이트>

3년전때에는 그닥 사용 안했는데 이번 어린이 선상학교에서는 주무대이다.

이번에는 어린이 선상학교 입학식과 졸업식때만 사용 예정

 주구장창 있었던 오션드림호에서 가장 큰 8층 브로드웨이실

<첫 날 아침 운동중>


오늘도 깔끔하게 가봅시다! 앞으로 얼마나 더 있을지 모를

여름휴가인데  잘 지내다 올께요~ 설마 마지막 크루즈여행은 아니겠죠? ㅎㅎ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구스토어 | 천용진 | 서울특별시 동대문고 답십리로 94, 6층 2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66-14-00282 | TEL : 010-9925-1240 | Mail : chyjgo@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동대문-0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