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창업가의 일상
스마트스토어 노출 럭키투데이 효과 본문
스마트스토어 상위 노출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다양한 노력을 하고있고
그중 하나가 럭키투데이 입니다.
광고를 안하고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와닿을 수도 있지만 매출의 60%는
럭투가 책임져 주는 것인데, 이것이
행사 기간중에만 매출이 증대 되는 것이 아니라.
한 구좌로 2주 행사후에 다음 럭투때까지 한달이
걸리나, 진행중에 올라간 순위 덕분에
그 텀이 있는 한달 그 사이에도
꾸준한 판매가 이뤄진다는 의미에서
60%정도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더 높을 수도 있구요ㅎㅎ
대행사들도 정리못하고 그 누구도
정답이라고 말못해주지만, 굳이 조언이 필요하면
실제로 현직에서 몸소 판매하고 있는
셀러에게 '노하우'를 물어보는 것이 낫습니다.
메뉴얼대로 당연하고 뻔한말을 하는 마케터보다는요.
단순히 기간 맞춰서 암거나 돌리는 것보다는
럭키투데이 또한 전략적으로 해봅시다.
1. 럭투는 최대한 길게
2. 요즘 잘나가는 상품을
하는 것이 최고인거 같네요.
그러다보면 행사없이도 꾸준히 팔리는
상품이 될겁니다^^그렇게
20대 30대 또는 남자 여자 학생
타겟이 확실해지는 상품이되면
N사 Ai로 여러가지 채널에서
맞는 구매자들에게 매칭시켜주거든요.
그러면 유입경로도 굉장히 다양해지게 되지요.
저번주 에코백이라고 통합검색하니
지식쇼피이 상품, 럭투, 기획전
세가지가 메인에 노출되고있었습니다.
MBC SBS KBS를 평정한 유재석 느낌ㅋㅋ
그 덕분에 5월 스마트스토어는
빅파워샵으로 출발했습니다.
스토어등급이 없어졌다가
다시 생기고 기준이 빡세졌는데
오랜만에 빅파워로 시작했는데,
이정도 판매량이면 앞으로 계속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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