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05-03 10:38
관리 메뉴

중년창업가의 일상

온라인쇼핑몰창업 3개월차 현대택배 첫 배송사고 본문

온라인쇼핑몰 창업일기

온라인쇼핑몰창업 3개월차 현대택배 첫 배송사고

오징어떡볶이 2016. 11. 25. 21:55
반응형


온라인쇼핑몰창업 3개월차 현대택배 첫 배송사고가 난것인가?

많은 택배 불친절 후기에 비하면 나는 잘 처리 되었다.

하지만 결과론적으론 나에게 엄청난 손해와

 고객이.......단순변심...무슨일이 있었는지 알아보자 ㅠㅠ 


어느순간 보낸 택배가 발송처리만 되어서 터미널에서 멈쳐있더라

그래서 주말에 연락이 와서 발송은 하신것 같은데 물건이 안온다고.

그래서 나도 현대택배에 홈페이지에 문의하니 바로 연락이 왔다

(의외로??)


택배 송장기계 설치해주셨던 소장님한테 먼저 연락이 오고 

홈페이지에서도 답장으로 메일이 왔는데 잘 풀리는 듯 했다ㅎㅎ


안녕하세요 ‥   재발송 하시고 분실 사고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북부터미널에 잔류가 없다고 하네요

구비서류 ‥구스토어 통장사본하고 물품증빙가액서류인데  판매가격이아닌  물품 구매가격이랑 택배비 처리해드립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에 몇 안되는 아무 친절하시고 진상이 전혀 아니신 고객님 덕분에

고객 만족 서비스로 무슨 쿠팡맨도 아니고 택배로 받으셔도 된다는 것을

굳이 내가 직접 직거래로 전해드리기로 했다. 그것도 자전거로 (??) 


집인 의정부에서 구매자님 집인 봉화산쪽까지 네비로

자전거 찍으니 편도 20KM 정도 밖에 되지 않아서 

이정도야 자전거로 산책 다녀오면 되겠네 ㅎㅎㅎ 했다.

(왜? 미쳤어 그냥 택배보내지 미친 과거의 나야..)

이렇게 봉화산까지 초행길을 가서 언덕을 오르고 올라서

배달해드리고 왕복 3시간이 걸려서 고객의 감동까지 같이 배달해드렸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

크기가 커서 반품하시겠다고 하신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뭐 그럴 수도 있지 ㅎㅎㅎㅎㅎㅎㅎ

물건이 마음에 안드실 수도 있지 ㅎㅎㅎㅎ

근데 내 3시간 ㅎㅎㅎㅎ하필이면 왜 ㅎㅎㅎㅎ


게다가 원래 보낸 운송장은 배송사고처리가 되어서

죽은 송장인데, 네이버에 자동수거 반송처리로 cj가 수거해갈라니까

고객정보오류가 떠서 어디서 뭐가 된지 모르겠는데 엄청 꼬인상황


이상태로 일주일이 되고 그래서 지점 강제출발(?) 이라는

아무 멋진 용어까지 나타났는데, 이 구매자님 재고를 위해서

나는 9만원의 재고부담을 더 떠앉았는데 이렇게 되니 허무하기도 하다. ㅠㅠ

여러분은 온라인쇼핑몰창업을 멀리하시고 좋은 회사에 취직하시는 것이 신상에 좋습니다. 




택배 연락 고객 정도 편도 하지 단순변심 이정도야 자전거 무슨일 하신것 발송 어느순간 물건 산책 발송처리 물품 분실 주말 구비서류 사고처리 송장기계 잔류 재발송 택배비 했다북부터미널 왕복 만족 구스토어 홈페이지 그것 손해 고객님 결과론적 현대택배 의외 진상 처리 메일 터미널 후기 판매가격이아닌 구매가격 언덕 초행길 과거 대한민국 소장님 불친절 쿠팡맨 덕분 멈쳐 쿠팡맨도 봉화산 구매가격이랑 답장 친절 직거래 서비스 통장사본 감동 여러분은 쇼핑몰 창업을 멀리하시고 좋은 회사에 취직하시는 것이 신상에 좋습니다 크기가 커서 반품하시겠다고 하신다 비하 하시 3시간 택배보내지 택배보내 문의 물품증빙가액서류 안녕 전해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구스토어 | 천용진 | 서울특별시 동대문고 답십리로 94, 6층 2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66-14-00282 | TEL : 010-9925-1240 | Mail : chyjgo@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동대문-0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