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04-30 15:55
관리 메뉴

중년창업가의 일상

스토어팜 판매자등급 파워샵 으로 오픈 3개월만에 업그레이드!! 본문

온라인쇼핑몰 창업일기

스토어팜 판매자등급 파워샵 으로 오픈 3개월만에 업그레이드!!

오징어떡볶이 2016. 12. 1. 17:23
반응형


모바일로는 어떻게 나올까요?

판매자 정보를 누르면 구스토어 옆에 

조그만한 글씨로 수즙게 '파워샵' 이 달려있습니다.

오늘 보면서 알았는데 거래건수와 구매고객도 나오네요.

귀여운 수준의 판매량이라서 아직 ㅎㅎ 완전 부끄럽네요.

하지만 모바일에는 G 굿서비스라는 항목은 나오지 않네요~  


그와 반면 PC버전으로 구스토어를 보고 

프로필 옆에 있는 판매지수에 마우스를 대면

등급은 파워샵으로, 서비스 만족등급은 굿서비스까지 나오네요.

11월에 이어서 12월에도 굿서비스를 유지 할 수 있었습니다!

오후 3시 이전 주문시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빠른 배송과 그에 따른 고객 만족이 이런 타이틀을 달아주신거겠죠? ㅎㅎ

곧 있을 골든디스트 남우주연상 처럼 구스토어도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더욱 정신하겠습니다^_^ 


파워샵은 200건 이상의 판매건수와 동시에

판매금액이 1천만원이 되었을때 업그레이드 되는데요~

그리고 굿 서비스가 되는데 일등공신 판매만족도인데요

93% 의 만족도로 저렴하고 착한 상품에 좋은 품질까지!

고객의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구스토어 꼭 들려보세요~! 



5등급부터 1등급까지 있는데요.

오늘 제가 된 파워샵은 2등급입니다ㅎㅎ

그러면 마지막 당계인 빅파워샵이 되려면 

최근 3개월 동안 합산 판매건수가 2천건

판매금액이 6억원이라고 합니다. 헐?


그렇게 높은 판매건수를 하면서

굿 서비스를 동시에 유지해야 하니

가격 품질 서비스 배송 모든 부분에서 신경을 써야겠지요

저도 언젠가 될 수 있겠죠? ㅠㅠ 열심히하겠습니다.



안그래도 어려운 시국에 판매량 주문량이 줄어들은 것이 사실입니다.

모든 자영업자 쇼핑몰 운영자 분들이 다들 그러시더라구요.. 

그렇게 징징 거려도 '나는 잘나가는데ㅋ' 하는 답글이 달리는 것 보면

얄미우면서도 결국 팔리는 곳은 팔리는 구나 싶습니다. ㅎㅎ 


어지러운 시국에 12월 들어 부쩍 추워진 날씨처럼

꽁꽁 얼어붙은 경제상황에 모두들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2017년을 기쁜 마음으로 맞이하여 얼른 따뜻한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파워샵 구스토어 배송 고객 오늘 판매건수 굿서비스 만족등급 서비스 3개월 당계 당일 대면 동안 반면 보고 오후 이어 이전 자영 2천건 하기 하지 합산 더블클릭 자영업자 판매금액 당계인 쇼핑몰 수즙게 운영자 주문시 판매자 판매지수 등급 항목 빅파워샵 판매량 3시 ㅠㅠ 열심히하겠습니다 유지 마지막 만족 모바일 마음 이미지 정보 제가 주문 주문량 타이틀 마우스 프로필 거래건수 구매고객 완전 시국 때문 PC버전 가격 동시 품질 부끄럽네요 답글 수준 원칙 글씨 준비 저도 신경 그러시더라구 조그 수정 잘나가는데1K 부분 2017년 하시 11월 맞이 사실 2등급입니다1N1N 12월 5등급 1등급 6억원 6억원이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구스토어 | 천용진 | 서울특별시 동대문고 답십리로 94, 6층 2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66-14-00282 | TEL : 010-9925-1240 | Mail : chyjgo@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동대문-0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