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05-16 00:12
관리 메뉴

중년창업가의 일상

원두커피쇼핑몰추천 아임유어커피에서 핸드드립용 원두를 시키다. 본문

평범한듯 아닌 일상

원두커피쇼핑몰추천 아임유어커피에서 핸드드립용 원두를 시키다.

오징어떡볶이 2016. 10. 1. 15:09
반응형

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

원두커피쇼핑몰추천 아임유어커피에서 핸드드립용 원두를 시켰습니다.

자주 내려먹던 핸드드립커피.. 가을이라서 그런가 주문했던 원두가 그새 다 떨어졌습니다.

자전거 타고 다닌다고 피곤하다고 출근할 때 한번, 사무실에서 한 번 핸드드립해서 마시니

커피원두가 남아나지 않는군요..그래서 이번에는 큰 맘먹고 고급 블렌딩 원두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오늘 마신 것 까지 삼일째 마셔보고 완전 추천드리는 원두커피쇼핑몰 아임유어커피 입니다.

http://www.iamyourcoffee.com/

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

추천드리는 원두커피쇼핑몰 아임유어커피 홈페이지인데

 커피색과 잘 어울리는 색감과 색상으로 정말 이쁘네요.. 

커피 원두를 주문하고 싶으시면 위쪽의 SHOP을 누르시면 됩니다.


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


저는 CHOCOLATE 블렌딩과 FLOWER 블렌딩을 주문했습니다.

각각 블렌딩에 따라서 느껴지는 맛이 다른데 저는 커피의 맛 중에서 

향미가 높은 커피를 선호하기 때문에 그것에

 맞춰서 아임유어커피에서 주문했습니다.

블렌딩 종류별로 맛 정보가 모두 나와있어서 길게 고민할 필요없이

 나의 취향에 따라서 쉽게 주문 할 수 있었습니다.

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

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

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

아직 플라워 블렌딩은 시음해보지 않았는데, 초콜릿 블렌딩을 다 마시면

플라워 블렌딩도 맛보고 다시 한 번 포스팅 해볼께요^^ 정말 기대됩니다.

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

택배가 도착해서 딱 열었더니 저렇게 이쁘장한 포장이 저를 반기네요^^

봉투의 색감도 홈페이지랑 똑같이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색상이네요 역시 센스있으셔!!

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

패키지에서 부터 벌써 커피맛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

아임유어커피 포장.. 정말 이쁘고 센스있네요! 

특히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

서버에 드리퍼를 얹히고 그 위에 필터를 깔고 초콜릿 블렌딩 원두를 한 움큼(?) 붓습니다.

그리고 핸드드립을 시전하는데 참 부끄럽네요..ㅠㅠ 아직 수련이 부족해서

물의 양이 조절이 부족하네요ㅠㅠ 넒은 마음과 느긋한 마인드로 해야 되는데

빨리 마시고 싶다는 조급한 마음에 그만 ...그래도 끝까지 해봅니다. 

동영상으로 다시 보니까 냅다 물을 붓지 말고 손목을 좀 꺽어서 

물의 세기를 조절했어야 했네요.. 이러면서 배우는 거죠

이래저래 수련이 부족합니다.. 이김에 학원을 한 번 가볼까?

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


그래도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내리는 시간은 즐겁습니다.

드립해서 내릴 때 마다 같은 원두라도 맛이 다 다르거든요.

오늘은 어떠한 맛으로 내려졌을까? 항상 새롭기만 합니다.

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핸드드립커피 커피원두

요롷게 이쁜 잔에 따라서 출근하기 전에 한 잔 마시고 떠납니다.

맛있는 커피로 카페인 충전하고 피곤한 일상을 이겨내야죠!!

원두커피쇼핑몰추천 아임유어커피 포스팅을 마칩니다.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구스토어 | 천용진 | 서울특별시 동대문고 답십리로 94, 6층 2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66-14-00282 | TEL : 010-9925-1240 | Mail : chyjgo@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동대문-0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