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05-07 14:10
관리 메뉴

중년창업가의 일상

의정부고 졸업사진 전시회 의고졸업사진레展드를 직접 가보았다. 본문

평범한듯 아닌 일상

의정부고 졸업사진 전시회 의고졸업사진레展드를 직접 가보았다.

오징어떡볶이 2016. 10. 17. 18:34
반응형

 졸업사진레展드가 열리는 위치는 시청, 정보도서관, 청소년회관

가장 왼쪽에 있는 예술의 전당 전시관에서 한다. 헌혈이 끝나고 시간이 잠깐 남아서

시즌때마다 이슈였고 요새 SNS에서 화제인 의정부고등학교 졸업사진 전시회를 보러 갔다.

예술의 전당에 가면 오른편에 전시관이 있다.

 이상한 신문지로 돌돌말은 강아지들이 기어다니길래 잘 피해주고

졸업사진들만 모아놓은 팜플랫도 있다.

사진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소장용으로 좋은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드맥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랑 설현ㅋㅋㅋㅋ 지코는 완전 똑같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생수 미기

갤포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스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연기 어쩔 메소드급ㅋㅋㅋㅋㅋ

의고 졸업사진 전시회 전경 수학의 정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자기 얼굴 알아보겠냐고ㅋㅋ

그리고 수학의정석 바로 오른쪽에 엄청난 화재가 되었었던 포카르스웨트ㅋ

또 카테고리별로 모아놓았다. 모나리자ㅋㅋㅋㅋㅋㅋ 모아이석상보고 빵 터졌음ㅋㅋㅋㅋ


우리가 원조다.jpg 옛날 사진인데 남자가 여자옷 입고있음..

의정부고등학교 졸업사진레전드를

관람하고있는 사람들 인터뷰도 하고있다.

전시장에 들어가면 이런 느낌!! 에어컨 빵빵하게 완전 시원하니 지나가는 시민들은 한번씩 들려보세요

할리퀸ㅋㅋㅋㅋㅋㅋㅋ

이 의정부고등학교 졸업사진 전시회간다니까 다들 나 의정부고등학교 출신인줄 알았다고..

전 의정부고등학교 출신 아닙니다. 그때 당시는비평준화 지역이라서

중학교때 지지리도 공부를 못해서 의고정도는 꿈도 못꿀 높은 학교였음ㅠ

 8월 13일부터 28일까지

예술의 전당 전시장에서 열립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구스토어 | 천용진 | 서울특별시 동대문고 답십리로 94, 6층 2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66-14-00282 | TEL : 010-9925-1240 | Mail : chyjgo@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동대문-0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