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05-17 21:49
관리 메뉴

중년창업가의 일상

의정부에서 사무실을 구하고 있습니다! 본문

온라인쇼핑몰 창업일기

의정부에서 사무실을 구하고 있습니다!

오징어떡볶이 2017. 1. 10. 12:43
반응형


요즘 의정부에서 사무실을 하나 구하고 있습니다~

오피스텔, 월세 소호사무실 여러가지 보고 있는데요~

검색해본다고 의정부 소호사무실 검색했다가...

  옛날의 제 포스팅이 나와서 깜짝놀랐네요! 

청년창업 청량리 소호사무실에서 의정부로 이사


청량리 답십리에 있었던 '소호사무실'을 빼고

거주지인 '의정부'로 이사했던 것이 키워드가 합쳐져서 뜨더라구요.

오랜만에 이사했었던 당시의 사무실 사진을 보니까 옛 생각이 떠오르고 좋더라구요.

인생이 블랙앤화이트
#밝은이마 #어두운미래
#심지어논리도흑백논리


의정부에서 사무실을 하나 구하려는 이유가~

지금 제가 운영하고 있는 구스토어라는 가방쇼핑몰은

집에서 충분히 할 수 있는 것 인데요, 원래부터 하고 싶었던

방송에 한 번 도전해 볼까하는데요~ 친구와 함께 재미있게 해보려구요!

아무래도 스튜디오 겸 편집가능한 공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가능한 모든 곳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의정부 소호사무실 검색하면 바로 뜨는 곳 부터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잘 보고 왔습니다!

가격도 저렴했는데요~이때는 동업자와 함께 간 것이 아니라서 

대신 사진을 열심히 찍어서 보여주고 같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알고보니까 친구의 누나분이 여기서 사업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바로 건너편에 친구가 사용하고 있는 사무실도 보러 왔습니다.

친구는 사업이 너무 잘 되어서 서울로 확장이전한다네요!

갔더니 타르트만들기 사진과 너무 다르게 나왔다면서 불만을!

제가보아도 사진과 너무 다르네요.

이정도면 과대광고 아닌가요?

너무햇 너무햇 T.T 


여기는 소호사무실이 아니라 보증금이 있지만

그만큼 넓어서 스튜디오를 꾸며도 괜찮은 넒이라는 점

정말 많은 선택지가 있어서 고민이 많이 되네요.

2016년에는 주춤했던 사업이 올해는 팍팍 잘 나가기를 바라봅니다.


소호사무실 사무실 의정부 친구 사진 너무햇 청량리 사업 이사 제가 여기 하나 요즘 월세 보고 과대광고 선택지가 고민 이정도면 청년창업 가방쇼핑몰 선택지 포스팅 스튜디오 올해 이때 생각 답십리 어두운미래 오피스텔 T.T 보증금 당시 옛날 이유 인생 키워드 제가보아 건너편 방송 더블클릭 여러가지 심지어논리도흑백논리 블랙앤화이트 누나분 사장님 오랜만 동업자 공간 이미지 불만 운영 사용 서울 타르트만들기 도전 볼까 수정 필요 편집가능 밝은 검색 구스토어라 밝은이마 검색해본다 구스토어 거주지 재미 하시 확장이전한다 2016년 가능 친절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구스토어 | 천용진 | 서울특별시 동대문고 답십리로 94, 6층 2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66-14-00282 | TEL : 010-9925-1240 | Mail : chyjgo@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동대문-0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