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04-20 00:16
관리 메뉴

중년창업가의 일상

롯데리아 2월행사 모짜새우버거 분노 후기, 서버다운 본문

평범한듯 아닌 일상

롯데리아 2월행사 모짜새우버거 분노 후기, 서버다운

오징어떡볶이 2018. 2. 9. 00:06
반응형

이 족같은 이벤트 때문에 시간 날리고 

스트레스 받은 후기인데, 문제의 화단은 이것이다.

모짜새우 1+1 ? 

햄버거에는 새우가 함부러 끼어선 안된다는 주의라서

사제에 나와선 시도도 안했었던 새우버거이지만

(좆같이 맛없는 군대리아 새우버거 때문에..)

모짜렐라를 필두로한 치즈버거가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을했다.

비극의 시작인게, 스마트오더로 미리 주문하고 갔더니

매장에 영수증 체크하는 서버가 안되어서 나한테

주문내역을 보여달라고 한다..그래서 어플을 켰다.

근데 어플이 안된다. 그렇게 비극은 시작되었다.

한참을 (약 20분) 매장에서 클릭하고

어플이 안되어서 크롬 어플을 통해서

힘겹게 눌러서 겨우 뜬 주문조회에는..

근데 스마트오더 주문내역이 안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다. 좆데리아 어이없는 것 처럼 내 주문내역도 없다.


그리고 집에 돌아와보니 

어차피 플랜차이즈가 지랄 깽판을 치면

가맹점주들만 피해보는 구조도 잘 알고

자영업하는 입장에서 괜한 사람(알바 or 직원)

에게 성질내긴 싫은데, 매니저급? 의 대응이 짜증났던게

(점장인줄 알았는데 '우리 점장님 명함을 드리겠다'라고해서 아닌듯)


시간 아끼려고 스마트오더로 주문해놨더니

계속 주문내역 보여달라고만 해서 

되지도 않는 어플 계속 클릭하면서 30분을 있게 하였다. 

그리고 집에 돌아왔더니 홈페이지에 

공식 사과문이 써있더라 니미 내가 7시에 

문제생겨서 시간날렸는데 이걸 8시 40분에 복구했다고?


열받아서 좆데리아 홈서비스 어플

삭제하려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갔더니

나처럼 이러한 분노설인 후기들이 있었다.

분노에 찬 사람들이

나만 그런게 아닌가 보다.

그리고 태어나서 처음 남기는 어플 평점.

딱 느낀만큼 아름 답게 남김

서버야 터질 수도 있고 그런데,

저 롯데리아 홈서비스 스마트오더는

평소에도 버벅거리고 로그아웃 되어있고

엄청 느리고 그러해서 불만이었었는데 아휴..

그리고 가입한 요즘 셀럽들만 가입하는 핫한 페이스북 페이지

어디 사람새끼가 할짓이 없어서 롯데리아 햄버거를 처먹어를 팔로우 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구스토어 | 천용진 | 서울특별시 동대문고 답십리로 94, 6층 2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66-14-00282 | TEL : 010-9925-1240 | Mail : chyjgo@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동대문-0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