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05-02 04:59
관리 메뉴

중년창업가의 일상

철권7스팀 도전기 메이크스틱 개봉 본문

평범한듯 아닌 일상

철권7스팀 도전기 메이크스틱 개봉

오징어떡볶이 2017. 7. 7. 13:01
반응형

istmall 아이에스티몰에도 출고가 늦어지면서

굉장히 곤혹을 치룰 것으로 보이는데, 

같은 자영업자 입장에서 보면은 ..우와

이번 철권7 메이스크틱 대란으로 2년치

연봉 이번에 다 벌겠구나 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PC버전 홈페이지에는 안보이는데, 

메이크스틱몰 모바일 버전에서는

유저들의 의견 댓글이 다 보여서

굉장히 기다리다 지친 분들의 분노(?)

가 보이는데, 뭐 .. 필요한 사람이 기다려야지.

물론 철권7 스팀판을 하기 위한 메이크스탁

뿐만 아니라 다른 부가품목들도 품절인듯!

아 엄청 부럽다ㅎㅎ 나도 욕 먹고 한탕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댓글까지

우울할때는 세스코 게시판 보다 아이에스티몰

에서 유저들 댓그 보는게 우울증 치료에 도움될 듯

메이크스틱 완전 기본 세팅입니다.

레버는 명신환타 레버에다가

난 무각이라서 완전 오락실처럼

그런 둥글한 느낌인줄 알았는데

돌릴때 따각따각 소리가 있으면서

압력은 있더라 4각 8각과는 다르지만

다들 못구해서 난리인가 보다.

이대란의 시작은 철권7의 스팀 

즉 PC버전 인데, PS4가능 스틱이

인기인가보니 구매하는 유저들도

결국은 나중에 플스4까지 넘어갈

생각에 가능한 버전을 구하는 것 같다.

고등학교때 친구랑 연락이 닿아서

철권7 스팀으로 도전해봤는데

이친구는 다 그랜드 마스터라서 

손을 못대겠더라 주캐인 카즈야로는

비비지도 못해서.. 해결책을 찾아보았다.

하지만 폴의 붕권이 출동하면 어떨까?

폴로 스트 성공..;; 사스가

  붕망성쇠 붕망게임 붕권7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구스토어 | 천용진 | 서울특별시 동대문고 답십리로 94, 6층 2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66-14-00282 | TEL : 010-9925-1240 | Mail : chyjgo@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동대문-0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