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04-30 08:56
관리 메뉴

중년창업가의 일상

구스토어의 뮤직볼 휴대용미니스피커 추천! 스마트인이라면 필수품 본문

은하계 최저가 구스토어 상품소개

구스토어의 뮤직볼 휴대용미니스피커 추천! 스마트인이라면 필수품

오징어떡볶이 2016. 10. 18. 08:00
반응형

구스토어 뮤직볼 미니 스피커!! 이시대 스마트인이라면 필수품!

안녕하세요 ^^ 중년창업가 천용진입니다. 블로그서 남들 광고만 해주다가

드디어 저의 광고도 해보네요...ㅠㅠ 럭키투데이가 오늘 다시 오픈한답니다 두근두근

구스토어가 처음 오픈하고 가장 처음 가져온 아이템이

다른 것도 아닌 바로 이 초소형 미니스피커 휴대용 뮤직볼이었는데요, 

첫 아이템인 만큼 럭키투데이도 당연히 가장 처음에 진행했었죠

그때 약 한 달 동안 공식적 비공식적으로 200개 정도 나갔던 것 같네요..

포장하느라 바빴었는데, 지금은 그런 바쁨이 그립습니다..요즘은 다들 힘들다고 하네요

구스토어가 창업하고 처음 사무실에 입주 했을 때 1인 소호사무실 전경(?)입니다.

참으로 적적하지 아니할 수 없는 모습입니다.. 실장님이 청소해주신다면서 안해주셔서

전입자가 내비두고 갔던 입주할때 상태 그대로.... 뭐 이 덕분에 보증금을 돌려받았지만요.


사실 한국지역난방공사 강남지역 발전팀 다니는 친구랑 같이 시작을 했거든요 그 친구는 투잡으로

자기는 회사 몰래 시작하는 투잡이라서 공식적으로 사업자에 이름을 올리면 안됬지요

그래서 제 이름으로 하고 계약도 제 이름으로 하고 3인실로 구해서 둘이서 사용했던건데

중간에 자기 혼자 하겠다고 예고도 없이 그날 갑자기 찾아와서 돈 받고 나갔답니다.

사무실 책상도 보듯이 개판이죠.. 제가 정리에 좀 약해서ㅠ

스토어팜에서 판매하기 위한 필수템인 통신판매업신고증도 살짝 보이네요.

설정한다고 일부러 깔아놓고 그런거는 절대 아니랍니다 ㅎㅎ 

홀로있는 구스토어 사무실에서 쓸쓸한 영혼에 이 나라에서 허락한 유일한 마약인

음악이나 들어보고자 유투브에서 국카스텐을 검색했습니다.

근데... 음악이 안나오네요? 아 스피커를 연결 안했었네요..

근데 스피커를 돈주고 사온다 하더라도 전원을 꽂을 콘센트가 없네욬ㅋㅋㅋ

그럴때 등장 한 것이 바로!!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시다면 필수품인

구스토어의 미니스피커 뮤직볼!! 요렇게 본체 이어폰 꽂는 단자부분에

다른 것 필요없이 구스토어에서 파는 미니스피커 

뮤직볼을 꽂기만 하면 바로 스피커가 됩니다!!

럭키투데이 행사를 맞이해서 단돈 6100원에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저렴하고 완전 대박이죠? 배송비가 아까우신 분들은

음..어쩌죠 저랑 약속한 번 잡으시죠ㅋㅋ 바로 가져다 드릴께요!!

우리 현우형의 고음을 바로 들을 수있답니다. 블루투스를 사용하지 않고

스마트폰이나 본체의 이어폰 단자를 이용하기 때문에 스마트폰or핸드폰의 전력낭비도 엄청 적구요

이렇게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본체에서도 바로바로 꽂아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미니스피커를 얹혀놓은 것 보다 본체에 요로코롬 매달아 놓는 것이 좋더라구요!

진짜 뮤직볼 같은 느낌으로 ㅎㅎ실제로 소리가 나는지 의심많으신 여러분을 위해서

요로코롬 동영상도 찍어봤습니다. 저도 이렇게 소리가 큰지 깜짝놀랐습니다.


이제 사무실을 옮기게 되면서 경기도 의정부시러 오시죠

직접 가질러 오셔도 좋..습니다??? 오셔서 커피한잔 하시죠.......

네.. 아니 커피사주러 오세요 ㅠㅠ


미니스피커 뮤직볼 외에도 에코백 슬링백 파우치등 여러가지 생활 필수품들 라인업해있으니까

구스토어 네이버스토어팜에서 뭐 있나 둘러보고 가세요~! 럭키투데이는 3일마다 항상 한답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구스토어 | 천용진 | 서울특별시 동대문고 답십리로 94, 6층 2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66-14-00282 | TEL : 010-9925-1240 | Mail : chyjgo@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동대문-0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