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05-02 00:02
관리 메뉴

중년창업가의 일상

셀카봉삼각대블루투스리모컨 3 in 1 실화냐? 본문

은하계 최저가 구스토어 상품소개

셀카봉삼각대블루투스리모컨 3 in 1 실화냐?

오징어떡볶이 2017. 5. 8. 22:54
반응형

봄을 맞이해서 나들이 가는 분들이 많아서

구스토어의 셀카봉 많이 찾아주시더라구요.

특히 연휴를 맞이하서 놀러 가시는 분들이

주말에 사용하신다고 셀카봉 주문해주셨는데요


5월 4일에도 오후 3시 이전에 결재한거는

바로 보내드려서 빨리 받으셔서 만족해

친절하게 구매평까지 써주신 분들이 많으세요

쇼핑몰 구스토어의 구매평 한 번 보시겠습니다~


 

연휴기간인데 보내주셔서 금방받아서 주말에 사용할 수 있겠네요 

너무 만족합니다 상품도 괜찮고 가격도 저렴해서 완전만족하네요~^^많이파세요

 



산지꽤됬는데이제쓰네요사는김에2가지색상샀는데

여행도중에잘샀어요 삼각대도그런데 리모컨있는게제일만족스럽네요



사진걱정은끝이네요 삼각대는 써봐야알겠지만 셀카봉도되고 접으면 콤팩트해서 가방에 잘 들어가서 좋아요


굿굿 처음엔 고장인줄알았는데 잘 되네요 

삼각대가 안되는줄알았는데 알려준대로하니 고정이되네요

잘못샀나식은땀났는데 아이디어 좋네요 이가격이면 완전~

좋은상품 감사하고 추천합니다. 


워낙 인기 상품이라서 블랙 색상만 남았습니다ㅠ

제일 이쁜 셀카봉 색깔이라서 제일 많이 준비했거든요!

오후 3시 이전에 주문해주시면 


모두 펼치면 68cm가 되기 때문에 웬만한 구도는

무리 없이 찍을 수 있어서 재미있는 사진

아니면 타이머로 웃긴 사진 남기기도 좋구요.


무엇보다 블루투스 리모컨까지 같이 드린 다는 사실!

셀카봉에 리모컨 거치대가 달려 있어서 잃어버리지 않고

리모컨 덕분에 게다가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니까요~완젼대박

많은 가성비좋은 여행용가방과 함께 팔고있으니 

나들이용 힙색 슬링백 메신저백 크로스백 에코백

과 함께 구매하시고 배송비 아껴보세요^^

가격 실화입니다 오타 아닙니다~ 

밑의 사진을 눌러보세요~~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구스토어 | 천용진 | 서울특별시 동대문고 답십리로 94, 6층 2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66-14-00282 | TEL : 010-9925-1240 | Mail : chyjgo@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동대문-0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