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05-02 07:24
관리 메뉴

중년창업가의 일상

담배케이스 경고그림가리는 담배갑 할인행사 본문

은하계 최저가 구스토어 상품소개

담배케이스 경고그림가리는 담배갑 할인행사

오징어떡볶이 2017. 3. 24. 12:51
반응형

혐오경고그림가리는 담배갑 담배 케이스

구스토어에서 드디어 할인행사 럭투진행중~!

럭투는 럭키투데이로써 특가상품 할인진행인데요.

상단에 이러한 문구가 있을만큼 모두 주목바라요~

구스토어의 담배케이스의 할인행사는

딱 1주일 동안만 진행되니 그 사이에

구매해주셔서 완전 개이득 보세요~  

담배 케이스가 왜 이렇게 핫한고하니

담배갑에 흡연경고그림이 붙은지

벌써 4개월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워낙에 그림이 끔찍해서 꿈에나올정도인데요.

갑채로 케이스에 넣으면 말끔하게 해결되지요.

게다가 풀메탈소재라서 내용물을 뺄 필요없이

구매한 채로 그대로 쏙 담배케이스에 넣으면 되니

구겨질 염려도 없고 찌그러질 젖을 염려가 전혀NO

플라스틱위에 알류미늄을 덧댓것 보다

본체 전체가 알류미늄으로 만들어져있어서

훨씬 단단하고 내구성이 좋아서 오래 사용가능

게다가 외관으로도 완전 세련되서 만족도 Up!


완전 삐까뻔쩍 엣지있고 심플하며 멋지죠?

이젠 하나의 패션아이템이 되고 있는 담배 케이스

메탈이라그래서무거울까보 ㅏ

걱정 했는데 가벼워서 부담없고

색상도 뻔뜩이는게 마음에 들어요  

포장 꼼꼼하게 다음날 바로 왔네요 마니파세요

-------------------------------------------

라고 남겨주셨네요.

네 구스토어는 오후 3시 이전

주문해주시면 당일 출고로

보통 다음날 다 받으십니다

빠른 배송으로 만족도 UP서비스

완전좋습니다세련되고 빨리가리면좋겠다해서

 주문했는데바로발송되었다하더니다음날왔네요 

다른곳은주문하니다담주에들어오면보내준다고

 예약판매를해서짜증났었는데좋네요

-------------------------------------------

예약판매가 아닌 당일 출고 원칙!

항상 재고 체크를 해서 색상별로

페이지에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아버님/게 선물드렸는데 좋아하시네요.

어르신이라서 젊은 사람들 하는거 해드리면 너무 좋아하세요

검정보다는 실버가 세련될듯하기도 하지만 만족해요 

-------------------------------------------

만족하셨다니 제가 다 좋네요.

실버도 검정도 모두 세련됩니다^^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좋습니다..

색상도 마음에 들구요..

우선 담배가 잘 들어가고..

여러모로 만족하고 사용중입니다. 

-------------------------------------------

에이 기대해주셔도 좋앗을텐데~ㅎㅎ

그림들이 나오는 요새담배각... 

혐오스럽죠...정말깔끔하고 미묘하게가려집니다. 

흡연하시는분들 사실그림볼때마다 

한번씩 찡그리게되는ㄷ이상품은 

정말획기적이네요~^^ㅎㅎ

-------------------------------------------

진짜 흡연자분들의 고충을 압니다.

얼마나 혐오스러운지.. 경고그림이라지만

그래서 구스토어 담배 케이스로 해결하세요~

위의 사진을 누르면

구매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구스토어 | 천용진 | 서울특별시 동대문고 답십리로 94, 6층 2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66-14-00282 | TEL : 010-9925-1240 | Mail : chyjgo@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동대문-0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