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05-07 14:10
관리 메뉴

중년창업가의 일상

애드포스트 등록해서 블로그로 커피값 벌기 본문

인생꿀팁

애드포스트 등록해서 블로그로 커피값 벌기

오징어떡볶이 2016. 10. 19. 01:30
반응형

등록방법 블로그로 수익올리기 

블로그로 돈벌기 등록방법과 수익공개


안녕하세요!

구스토어를 운영하는 천대표입니다.

포스팅 제목을 저렇게 하니까 무슨

블로그로 700만원씩 버는 사람 같네요

결론만 말하면 절대 그렇지 않구요...


저도 이제 막 구스토어 창업하면서 블로그는

홍보용으로 본격적으로 시작 하고 있는지라

등록한지는 2주밖에 안되었어요.

저도 짬찌라 부족하지만 블로그로 돈벌기

수익편 한번 써볼게요ㅋㅋ


그러다 보니 처음 일주일 동안은 블로그

방문자수가 200명 정도이었어서 수익은 제로...이었다가 

지금은 좀 열심히해서 방문자 2천명 정도 넘게 왔다갔다하니

 수익이 일주일에 만원 정도 들어왔네요

적지만 정말 블로그로 돈벌고 있기는 합니다




그렇다고 벌어드리는 수익이 

블로그 방문자수에 정비례하는 건 아닌 것이

5천명 넘게 들어온 어제는 500원 수익났었고

겨우 1천명 좀 넘은날에는 어떤 크리가 터졌는지

하루만에 7000원의 수익이었답니다.





물론  수익이 노출에

비례하는 것이 아니라 방문자분들이 

제 포스팅 밑에 달린 키워드 광고를 얼마나

눌러주셨냐에 따라서 수익이 발생하지만, 

노출이 많아야 클릭수도 많겠죠?


하지만 밑져야 본전이니 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등록하여 조금이나마 수익을 올려 

그 비싼 커피값에 보태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광고라고 해서 등록도 굉장히 복잡할 것 같지만

의외로 등록절차는 간단합니다.


방문하시고 하라는대로 클릭하시면 되지만

그래도 제가 친절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물론 등록하려는 블로그의 계정으로 

로그인을 먼저 하신 다음에  사이트

상단에 있는  미디어 관리에서 미디어 등록을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이러한 창이 뜹니다.

그러면 미디어 정보를 등록하는 란이 나옵니다.

로그인하신 분의 계정이 가진 블로그들이

전부 나오니 그중에 등록할 블로그를 선택하고

내 블로그가 어떠한 성향을 가졌는지 

선호주제를 선택해 주시면 그에 비슷한 광고들이

 작성하신 블로그 포스팅 밑에 달린다고 합니다.

그럼 마지막으로등록완료가 됩니다.

이거 보여드린다고 스크린샷 찍다가

안쓰는 애꿎은 블로그를 실수로 등록해버렸네요 ㅋㅋ


이젠 질 좋은 포스팅으로

많은 사람들을 블로그로 이끄는게

애드포스트 수익으로 연결되는 키포인트죠

   

수입지금설정인데 

웬만큼 블로로 돈벌어보신분 아니면 

겸손하게 최소지급액으로 합시다.


광고지만 생각보다 수익이 안나기 때문에 

'난 십만원씩 모아서 아껴놨다가 인출할꺼야ㅋ'

하는 패기를 부리다가는 평생 그 돈을 만져보지도

못하는 대참사가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열심히 블로그로 돈은 실컷 벌어만 놓고ㅋㅋ

이 광고들은 키워드 광고 CPC를 집행하시는

광고주들이 광고비를 지불하고 그 키워드가

 통해서 포스팅 밑에 달림으로써

그 광고에 클릭(홍보)가 발생되면 그 수익의

일부가 블로거에게 되돌아 오는 시스템입니다.


포스팅과 최대한 비슷한 광고가 붙는거죠


예를들면 실컷 가구에 관한 포스팅을 보다가 

그 밑에 삼겹살집 광고가 나와도 갑자기 

삼겹살이 땡기고 그러지는 않기 때문이죠..


물론 우연찮게  밥타임되면 그럴수도 있겠군요.


저도 엄청난 방문객을 자랑하서 하루에 몆백만원씩

수익을 올리며 블로그로 돈버는 파워블로거는 절~~대로 아니지만


구스토어 덕분에 하루에 2천명 방문객

덕분에 500원정도씩 모이나 봅니다.

한 달이면 만오천원?? ㅋㅋ


제가 블로그를 하는 이유는 수익보다는 상품 홍보로

이어질 수 있어서 지요. 상품 홍보로 수익이라 할 수 있죠


실제로 최근 저의 블로그 포스팅에 붙은

애드포스트 광고를 보자면 

구스토어 상품 홍보를 위한 슬링백에 관한 

포스팅에는 다른 샵들의 가방 광고가 붙어있고 


동성로 삼겹살집을 소개한 포스팅에는 

다른 삼겹살 가게가 광고로 붙었네요 


충정로 플라워찻집에 관한 포스팅에는

휴식공간이나 이색카페가 광고로 붙어있고


의정부 경전철에 관한 포스팅에는.. 음악학원? 그 연관성을 잘 모르겠네요 ..


블로그로 돈벌기 쉬운듯 어렵습니다 이렇게 애드포스트 광고를 통한 수익으로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도 있지만 다음에는 제가 하고있는 간접적인 상품 

홍보를 통한 블로그 수익 올리는 것을 소개해볼까요?

애드포스트 등록방법 블로그로 수익올리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구스토어 | 천용진 | 서울특별시 동대문고 답십리로 94, 6층 2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66-14-00282 | TEL : 010-9925-1240 | Mail : chyjgo@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동대문-0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