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05-06 12:53
관리 메뉴

중년창업가의 일상

그것이 알고싶다 김기춘 충격 유민아빠 음해 지시까지 본문

시사

그것이 알고싶다 김기춘 충격 유민아빠 음해 지시까지

오징어떡볶이 2017. 1. 15. 13:09
반응형



  • ‘그것이 알고싶다‘ 김
    '그것이 알고싶다김기춘, 유민아빠 음해 지시까지…'충격'
    아시아경제  44분 전  네이버뉴스 
    사진= SBS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화면 캡처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김기춘의 실체를 파헤쳤다. 14일 방송된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김기춘 전 청와대 비서실장의 공직생활 50년을 돌아봤다. 이날...
  • ‘그것이 알고싶다‘ 박
    '그것이 알고싶다' 박근혜 "김기춘, 어머니 원수 갚아준 사람"… 박정희에게도...
    부산일보  1시간 전  네이버뉴스 
    사진-'그것이 알고싶다' 방송화면 캡처 '그것이 알고싶다김기춘, 박근혜, 박정희 김기춘이 박정희 대통령에 이어, 박근혜 대통령에게도 큰 신뢰를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14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싶다’ 김기춘, 주군 발언부터 조작史까지 ‘충격의 민낯’
    스포츠경향  1시간 전  네이버뉴스 
    14일 오후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김기춘 전 실장에 대해 충격적인 증언이 잇따랐다. 바른정당 이혜훈 의원은 “김기춘은 박근혜 대통령에 대해 ‘주군’이라는 단어를 자주 사용했고 ‘하명’이라는 단어도...
  • ‘그것이 알고싶다‘ 김
    '그것이 알고싶다김기춘, 누리꾼들 "보는내내 열불"부터 "참 무서운 나라"
     
    시민일보  2시간 전 
    (사진 = SBS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캡처) '그것이 알고싶다김기춘 편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비선의 그림자 김기춘 - 조작과 진실...
  • ‘그것이 알고싶다‘ 김
    '그것이 알고싶다김기춘 조작 과거 조명,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티브이데일리  2시간 전 
    14일 밤 방송된 SBS 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는 김기춘 전 비서실장의 공직 50년 행적들로 꾸며졌다. 김기춘 전 비서실장은 최근 국회 청문회에서 각종 의혹들에 대해 모르쇠로 일관했다. 앞서 '기춘대원군', '왕실장...
  • ‘그것이 알고 싶다‘ 김
    '그것이 알고 싶다김기춘, 朴부녀 풍자 못하게 협박? '충격'
    한국스포츠경제  3시간 전 
    김기춘 전 청와대 비서실장/사진= SBS '그것이 알고 싶다김기춘 전 청와대 비서실장/사진=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한국스포츠경제 김은혜 인턴기자] 김기춘 전 청와대 비서실장이 화제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 ‘그것이 알고싶다‘ 김
    '그것이 알고싶다김기춘 폭로, 시청률 1위
     
    데일리안  4시간 전  네이버뉴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화면 캡처 김기춘 전 청와대 비서실장을 다룬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동시간대 1위 시청률을 나타냈다.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그것이 알고 싶다'는 시청률...
  • ‘그것이 알고싶다‘ 김
    '그것이 알고싶다김기춘, 시청자들 "끔찍한 인물"부터 "소름돋는 공포영화같...
    데일리한국  4시간 전 
    (사진=SBS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화면 캡처) '그것이 알고싶다김기춘 방송이 방영되자 시청자들의... 이념갈등 그것들이 왜이렇게 고착회되었는지 확실히 알게되었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또 시청자들은 "hoon...
  • ‘그것이 알고 싶다‘ 김
    '그것이 알고 싶다김기춘 "주군이 하명하신다면…", 여전히 그를 존경하는 ...
    뉴스타운  2시간 전 
    '그것이 알고 싶다 김기춘 (사진: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뉴스타운 '그것이 알고 싶다' 팀의 충격적인 김기춘 전 청와대 비서실장의 과거를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비선의 또 다른 그늘막...
  • 그것이 알고싶다 김기
    그것이 알고싶다 김기춘, 50년 조작사 조명… "그는 머리였다"
     
    국민일보  41분 전  네이버뉴스 
    14일 밤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김기춘 전 실장의 공직 50년 비하인드스토리를 재조명했다. 특히 조작 사건으로 점철된 그의 민낯이 여실히 드러났다. 김기춘의 조작사는 박정희 전 대통령 집권 당시로...
  • 김기춘 그것 SBS 14일 네이버뉴스 박근혜 조작 비서실장 세월호 보내기 시청률 대통령 관련뉴스 전체보기 주군 청와대 김영오 박정희 사진 14 50년 캡처 방송 과거 시청자 조작사 음해 핵심 조명 공직생활 방송화면 부산일보 이날 1위 댓글 공직 뉴스타운 민낯 우병우 일가 신하 비선 사람 전화 협박 동시간대 정체 충격 스포츠Q 하루 인물 네티즌 병원 입원 시나리오 시사교양프로그램 단어 닐슨 달인 문의 부녀 각종 연속 오후 우리 원수 15일 전날 지난 집권 집중 첫날 국회 교양 반응 충성심 무등일보 브릿지경제 서울경제 수원일보 스포츠경향 어버이연합 유민아빠 이념갈등 전자신문 조사회사 중부일보 실장 갚아준 이혜훈 그늘막 일베 지시 단원고 협박성 임금 머리 의원 데일리한국 공포영화같 아주경제 왜이렇게 국정농단 바른정당 김유민양의 미디어스 김유민양 미디어펜 비망록 하명 폭로 2시간 10% 2주 상승 돌파 신뢰 실체 아버지 악마 어머니 역사 날짜 그림자 유가족 유민 유족 갑자 이어 목숨 무엇 적도 적폐 정황 증언 진실 단식 짜장면 천개 보상금 풍자 피자 한편 한국스포츠경제 김기 화면 4시간 의혹 때문 법정 코리아 에너지경제 인턴기자 국민일보 금강일보 아시아경제 프로그램 스포츠투데이 누리꾼 사.. TV와치 김은혜 없.. 열불 안민석 여론조작 모르쇠 데일리안 엘레강스 신아일보 디그니티 보는내내 뉴스 욕설 1시간 3시간 왕실장 모르쇠로 인턴  고통 증거 사나이 하나 할말 15 아침 중점적 안보 기춘대원군 참사 언론 청문회 발언 행적 당시 비하인드스토리 고착회 방영 격앙 폄훼 8시간 충격적 4건 4것 존경 사건 김영 의심 표현 이유 6시간 소름 공개 정확 쇄도 일관 장악 사용 확신 화제 재조명 23일 인턴 충격 협박 김유민양 모르쇠 고착회 스포츠Q 조작사 2시간 3시간 4시간 50년 6시간 8시간 SBS 각종 격앙 1시간 고통 공개 공직 과거 교양 국회 그것 김기 김영 날짜 뉴스 닐슨 단식 단어 달인 당시 댓글 돌파 때문 머리 15일 목숨 무엇 문의 민낯 반응 발언 방송 방영 법정 병원 부녀 비선 사건 사람 사용 사진 상승 소름 쇄도 신뢰 신하 실장 실체 악마 안보 언론 역사 연속 열불 오후 욕설 우리 원수 유민 유족 음해 의심 의원 의혹 이날 이유 일가 일관 일베 임금 입원 장악 적도 적폐 전화 정체 정황 조명 조작 존경 주군 증거 증언 지시 진실 집권 집중 참사 천개 첫날 캡처 폄훼 폭로 표현 풍자 하나 하루 하명 할말 핵심 행적 14일 화면 화제 확신 국민일보 아시아경제 어버이연합 에너지경제 여론조작 금강일보 무등일보 유민아빠 이념갈등 인턴기자 방송화면 전자신문 전체보기 조사회사 부산일보 브릿지경제 중부일보 공직생활 서울경제 관련뉴스 수원일보 스포츠경향 우병우 김기춘 안민석 박근혜 이혜훈 박정희 TV와치 김영오 김은혜 없.. 네티즌 사.. 누리꾼 충격적 세월호 단원고 그늘막 왕실장 협박성 갚아준 4것 데일리안 김유민양의 기춘대원군 국정농단 보는내내 네이버뉴스 엘레강스 미디어스 미디어펜 동시간대 뉴스타운 공포영화같 바른정당 디그니티 왜이렇게 아주경제 데일리한국 신아일보 1위 10% 2주 14 15 전날 그림자 사나이 짜장면 어머니 보내기 청문회 청와대 대통령 아침 충성심 갑자 코리아 정확 유가족 보상금 피자 재조명 인물 시청률 시청자 비망록 아버지 시나리오 비서실장 프로그램 스포츠투데이 시사교양프로그램 비하인드스토리 한국스포츠경제 모르쇠로 23일 4건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구스토어 | 천용진 | 서울특별시 동대문고 답십리로 94, 6층 2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66-14-00282 | TEL : 010-9925-1240 | Mail : chyjgo@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동대문-0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