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04-30 00:24
관리 메뉴

중년창업가의 일상

헌혈유공자 나눔히어로즈 58번 헌혈하고 받은 선물들 본문

평범한듯 아닌 일상

헌혈유공자 나눔히어로즈 58번 헌혈하고 받은 선물들

오징어떡볶이 2016. 12. 27. 01:09
반응형


고등학교 졸업하고 부터 대학교 시절에도 꾸준히 헌혈을 했던 것 같습니다.

심지어 일본 워킹홀리데이 시절에 일본에서도 헌혈을 2번했었습니다.


근데 처음에 일본 신주쿠 헌혈의집에서 부족한 일본어에 대충 집이 서울 이라고 하니 가능했었는데,

나중에는 일본어 실력이 일취월장해서 괜시리 서울 근처에 있는 의정부가 집이다라고 설명하니

한국에서는 서울 외의 지역에 사시는 분은 일본에서 헌혈이 불가능하다고 (왜?) 해서 못했었습니다.

도쿄 워킹홀리데이 신주쿠 타베호다이와 일본에서 헌혈

일본워킹홀리데이 도쿄신문배달일기 슬럼프와 헌혈


약 20회 정도 하다가 군입대를 했는데, 옛날처럼 화끈하게 피박이라고

헌혈 1번 할 때 마다 휴가 1개씩 퐉퐉 꽂아주지는 않았지만

헌혈증 3개를 제출해야 1일 휴가를 받을 수 있었던 지라

6주마다 정기 외박이 있는 공군으로써 외출 외박 휴가 때가 될 때 마다 했었네요

군대에서는 부대내에 있는 하루하루가 비합리적인 지옥이거든요 

그러다보니 군생활 중에 30번째 헌혈을 맞이하고 은장을 받았고

제대후에 얼마 지나지 않아서 50회를 채우는 덕분에 금장까지 받았습니다. 

아 참 어제 공군에 입대한다는 구스토어 가방 구매자님이

어떻게 제가 공군 전역한줄 알고 팁 있냐고 물어봐서 여러가지 알려주었지요.

그 중에서는 꾸준히 헌혈해서 휴가 많이 나오라는 것도 빼놓지 않았답니다ㅋㅋ

의정부 헌혈의집 헌혈유공장 은장 금장을 보여주마 (50번째 헌혈)

배운거 하나 없이 몸뚱아리 하나로 먹고 사는 인생인데  

아무튼 봉사한다는 생각으로 때가 될때 마다 의정부 헌혈의 집에서 

다종헌혈(혈소판+혈장)을 하다보니까 나눔히어로즈에 등록하고 있었더랬죠

근데 오늘 헌혈의집에서 두꺼운 우편이 왔길래.. 뭐지 피검사할때 커다란 질병이 검출되었나?

라고 생각했었는데, 뜯어보니까 이러한 수첩을 주셨네요 ㅎㅎ 

청바지 피스보트 크루즈여행 합격하면 회의록으로 잘 쓰겠습니다. 


사이즈도 딱 제가 원하는 크기이네요~

서브폰인 (고객 전화+구스토어용 SNS 계정관리용) 일명 홍설폰인 뷰2와 사이즈가 똑같아요!  

2017년은 꼭 기록하여 살아남는 적자생존을 실천하겠습니다 ㅎㅎ  

예전에 헌혈증을 한 번 기부하는 바람에 많이 적지만 그래도 헌혈증이 30장 정도는 아직 남아있습니다.

CGV 영화교환권과 롯데시네마 영화교환권에서 영화는 보고 음료교환권만 남은 것도 있네요.

그리고 요즘 모으기 시작한 버거킹 교환권이 무려 4장이나 -_-;; 

국비지원 직장인 내일배움카드 HTML 수업 끝나고 가~~끔

 의정부역 신세계 백화점 버거킹에 가서 포장 주문해 집에서 먹는답니다.  


씰 스티커, 가끔 수첩에 붙어야 겠어요.

수첩 뒷쪽에 적혀있는 전국 헌혈의집 센터 목록이네요.

저도 헌혈짬이 많이 차는 바람에 헌혈해본 센터가 약 20군데 되는데

나름 짧은 POOL 안에서 센터 BEST와 WORST를 뽑아보면 

최악의 헌혈의집 WORST는 신고할까도 생각했었던 '야탑역'

최고는 가끔 일부러 찾아가기도 하는 '노량진역' 이 되겠습니다. 

나는 자랑스러운 ABO FRIENDS!! 

어려분도 정기적으로 헌혈하고 사랑을 나누어 보세요~ ㅎㅎ

좋은 사은품도 받고 마음도 뿌듯해지고 정말 최고랍니다.


센터 수첩 은장 일본 서울 외박 의정부 WORST 정도 신주쿠 공군 제가 구스토어 군입대 바람 사이즈 POOL SNS 고객 CGV 도쿄 될때 보고 30장 20회 오늘 외출 일명 저도 전국 정기 ABO 지라 금장 다종헌혈 롯데시네마 계정관리 적자생존 하나 버거킹 똑같 야탑역 군생활 퐉퐉 헌혈짬 최고 영화교환권 워킹홀리데이 영화 부대내 제대후 노량진역 몸뚱아리 구스토어용 피검사할때 헌혈유공장 헌혈해본 일본어 1일 FRIENDS 사랑 스티커 시절 얼마 우편 나름 전화 질병 최악 혈소판 혈장 HTML 수업 어제 가방 포장 사은품 어려분 예전 제대 부대 덕분 국비지원 의정부역 고등학교 않았답니다1K1K 일본워킹홀리데이 도쿄신문배달일기 가~~끔 괜시리 교환권 신고할까 신고할까도 어려분도 음료교환권 사은품도 타베호다이 나눔히어로즈 전역한줄 구매자님 크루즈여행 피스보트 생각 적지 슬럼프 BEST 마음 뷰2 요즘 신세계 청바지 실력 해서 백화점 음료교환권만 옛날 군대 정기적 졸업 지역 처음 근처 등록 맞이 여러가지 내일배움카드 봉사 대학교 제출 집이다 기부 나중 한국 회의록 2017년 입대 주문 부족 시작 설명 합격 20군데 50회 자랑 지옥 무엇 50번째 피박 30번째 서브폰 피박이 뽑아보 홍설폰 뽑아보면 크기이네요 그러다보 3개 1개 1번 크기 보세 목록 인생 직장 사시 비합리적 검출 직장인 남아 6주마 실천 기록 6주 불가능 가능 일취월장 2번했었습니 4장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구스토어 | 천용진 | 서울특별시 동대문고 답십리로 94, 6층 2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66-14-00282 | TEL : 010-9925-1240 | Mail : chyjgo@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동대문-0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