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05-15 09:09
관리 메뉴

중년창업가의 일상

여대생가방추천 딱 만원 겨울맞이 가죽 쇼퍼백 데일리 숄더백 가격착한곳 본문

은하계 최저가 구스토어 상품소개

여대생가방추천 딱 만원 겨울맞이 가죽 쇼퍼백 데일리 숄더백 가격착한곳

오징어떡볶이 2016. 11. 28. 22:44
반응형


여대생가방추천 만원대 에코백  데일리 숄더백 무지무지 많은 곳입니다.

아니 만원대도 아니죠 이중에서 가장 비싼게 딱 만원입니다. 

 지금부터 보여드릴 쇼퍼백 모두 만원이거나 더 저렴하게 구스토어에서 팔고 있습니다. 

이 시크함이 철철 넘치는 가방!! 즐겨찾기 해놓고 항상 애용해주시면 완전 감사해요 ㅎㅎ 


이 쇼퍼백의 장점은 캐주얼에도 세미정장이나 오피스룩에도

무난무난하게 모두 잘 어울려서 가성비 완전 쩐다는 것이죠! 


이 여성 데일리 가죽 쇼퍼백은 구스토어가 가장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겨우 만원? 왜 이렇게 싸냐면요..  중국 공장에 직접 주문하여 직수입 한 것이기 때문에

숄더백을 전~혀 다른 유통마진 없이 거의 원가만 받고 팔고 있습니다! 

우선은 가방저렴한 구스토어가 광고도 안하고 그 만큼 착한가격으로 

구매자님들에게 돌려드리는 것이 저의 광고 철학이라면 철학일까요? ㅎㅎ

 

아니면 이러한 데일리 가방으로 가죽 에코백은 어떠세요?

이건 남자가 써도 상관없어요! 구스토어의 주인이 저도 

그냥 책 노트북 핸드폰 충전기 이것저것 쏵 쓸어담고 나갈때 쓰는 에코백이에요.

검정색 블랙 가죽 가방이라서 뭐 묻거나 그럴 신경 안써도 되서 막쓰기 좋은 가방이에요. 

날씨도 겨울되고 춥고 쌀쌀하니까 이러한 가죽 제품이 잘 나가는 것 같아요!

수납력 대단하죠 ? 엄~청 많이 들어가죠? 

다른 모든 구스토어 가방들이 그렇듯이 저렴하다고

 싸구려티 팍팍나고 그러지는 않는답니다.ㅎㅎ

20대는 물론 10대 30대 거의 모든 연령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죠!!

이거는 귀여운 미니 버킷백인데요 만원도 안되는 착학가격에

무려 모델이 들고 있는 가방과 파우치를 같이 드린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거의 공짜나 다름 없어요ㅠㅠ처음에는 널리 알려야하니까....2016년까지는 세일 팍팍합니다.

ㅠㅠ 남는게 없어서 다음 상품때는 조금 이라도 더  마진 붙여서 팔려구요 ㅠㅠ

그니까! 2016년이 가기 전 남은 한 달동안 그 전에 어서 구입하는 행운을 노리세요 



청 에코백인데요 크로스백으로도 멜 수 있게 끈도 달려있어요 

이거는 후..만원의 반값 조금 넘는 말도 안되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팔고있습니다ㅠ



사진보다 실물이 이쁜 이러한 가죽 슬링백, 웨이스트백은 어떠세요?

캐쥬얼하면서 단색으로 정말 어느 패션에도 어울리게 무난한 

투라인 슬링백 힙색은 블랙과 블루 2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구요!

이런 미니멀한 프린팅 미니크로스백은 3가지 종류가 있으니

구스토어에서 천천히 보고 마음에 드시는 데일리백으로 골라주세요.

구스토어 가방들은 값이 너무 싸서 상품가격에 비해서 배송비가 커보이는 부작용이 있어요 ㅠㅠ

배송비 아까우면 다른 남자 가방들도 엄청 많아요!! 가격은 똑같이 만원 넘는게 없어요.

남자친구 선물로 커플로 구매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기분좋은 쇼핑이 된답니다. ㅎㅎ


검색창에 '구스토어' 잊지마세요~

 


구스토어 가죽 쇼퍼백 만원 데일리 배송비 숄더백 슬링백 남자 구스토어가 광고 블랙 이거 만원대 가방 가격 커보 커보이 힙색 에코백 만큼 2가지 블루 여성 저의 중국 투라 후.. 남자친구 무지무지 유통마진 웨이스트백 달동안 똑같 엄~청 엄청 나갈때 전~혀 투라인 상품가격 ㅎㅎ 아니면 이러한 데일리 가방으로 가죽 에코백은 어떠세요 우선 이것 배송비가 쓸어담고 구스토어의 ㅎㅎ 검색창에 '구스토어' 잊지마세요~ 부작용 색상 쇼핑 신경 검정색 저도 노트북 주인 직수입 반값 충전기 그러지 핸드폰 행운 보고 3가지 때문 공장 이것저것 여대생가방추천 팔고있습니다1` 파우치 프린팅 저렴 어떠세 싸구려티 원가 슬링크로스백 구매자님 착학가격 착한가격 크로스백 종류 모델 만원대도 지금 커플 마음 선물 보여 주문 구입 추천 가방저렴 데일리백 철학 보여드릴 이중 2016년 막쓰 막쓰기 싸냐 에코백이 ㅠㅠ 남는게 없어서 다음 상품때는 조금 이라도 더 마진 붙여서 팔려구요 ㅠㅠ 그니까 상품 파격적 구매 버킷백 팍팍나 준비 상관 팍팍나고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구스토어 | 천용진 | 서울특별시 동대문고 답십리로 94, 6층 2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66-14-00282 | TEL : 010-9925-1240 | Mail : chyjgo@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6-서울동대문-09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Comments